다각화 된 다중 비즈니스 회사에서 전략 수립 계층은
기업 전략 비즈니스 전략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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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없는 텍스트 미리보기 : 기업 전략, 비즈니스 전략, 기능 전략 및 운영 전략 E. 다변화 전략, 비즈니스 전략 및 운영 전략 AACSB : 3D 어려움 : 중간 태도 : 지식 58. 단일 비즈니스 회사 (40 페이지 참조) 전략 결정 계층은 A. 비즈니스 전략, 부문 전략 및 부서 전략으로 구성됩니다. B. 비즈니스 전략, 기능 전략 및 운영 전략 C. 비즈니스 전략 및 운영 전략 D. 경영 전략, 비즈니스 전략 및 부문 전략 E. 기업 전략, 부서 전략 및 부서 전략 AACSB : 3D 어려움 : 중간 태아 노하미 : 지식 59. (다. 38) 다각화 된 사업 또는 다 사업체를위한 기업 전략 A. CEO 및 기타 고위 간부들에 의해 조직되고, 특정 기업의 각 사업 부문에서의 경쟁 우위는 총체적 기업이 B에있다. CEO와 다른 고위 기업 임원 및 센터가 다양한 업종에서 비즈니스 지위를 확립하는 데 사용하는 이니셔티브 유형을 중심으로 조정되고 회사가 다각화 한 비즈니스 집합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분석 C. 회사가 속한 각 사업 부서의 부서에 자원을 가장 효과적으로 할당하는 방법 D. 각 사업 단위의 전략적 의도가 무엇인지 주로 설명 E 기능적 전략이 회사의 다양한 비즈니스 라인 각각에서 비즈니스 전략과 어떻게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지를 포함합니다. n AACSB : 3Difficulty : HardTaxonomy : 지식 60. (p. 38)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관심 사항 A. 하나의 특정 비즈니스 라인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경영진이 만든 행동과 접근 방법 B. 어떤 비즈니스가 될 것인가와 그 이유 C. 비즈니스 목표를 추구 할 때 사용할 비즈니스 모델 선택 D. 선택 특정 비즈니스 라인을위한 확장 된 재무 및 전략 목표의 집합 E. 특정 비즈니스 라인에 가장 적합한 전략적 의도 선택 AACSB : 3D 어려움 : EasyTaxonomy : 지식 61. (38 쪽) 기업 전략과 다른 비즈니스 전략 는 주로 A와 관련이있다. 어떤 신규 사업을 진입 할 것인지, 기존 사업을 유지할 것인가, 어떤 기존 사업을 유지할 것인가 결정 B. 특정 사업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경쟁 할 수있는 행동과 접근 방법 C. 특정 비즈니스는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적 의도 및 전략에 부합합니다. D. 회사의 다른 비즈니스 유니의 경쟁 방식을 조정합니다. E. 회사의 각기 다른 사업에서 고용 할 사업 모델 AACSB : 3Difficulty : MediumTaxonomy : Knowledge 62. (p. 38. 기능 전략 A. 특정 기능이나 비즈니스 프로세스 또는 비즈니스 내 핵심 활동을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행동, 접근 및 실행에 관한 것 B. 특정 전략적 문제 및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가 취해야 할 조치를 지정하십시오. C. 정상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운영 관리자에 의해 D. 회사의 여러 가지 운영 전략을 어떻게 하나로 통합 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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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이 도덕적 인 선을 넘어 행동이나 행동을 수반한다면 알라바마 대학교 GBA 490 - Spring 2017 Chapter 01 - 전략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Chapter 01 전략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가치를 기반으로 한 가치관에 대해 반복적으로 언급한다.
2 장 시험 문제.
60 & # 47;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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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 된 여러 비즈니스 기업에서 전략 수립 계층은
Ch. 2 복수 선택.
다음 중 전략 수립 프로세스의 5 가지 기본 과제 중 하나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D.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모델 개발.
다음 중 전략 수립 및 실행의 관리 프로세스에서 필수적인 부분은 무엇입니까?
B. 목표를 설정하고 회사의 실적과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척도로 사용합니다.
다음 중 전략 수립 및 실행의 관리 프로세스에 필수 불가결 한 부분은 무엇입니까?
전략적 비전 개발, 목표 설정 및 전략 수립.
전략 수립, 전략 실행 프로세스.
C. 전략 비전을 수립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을 실행 및 실행 한 다음, 경험, 변화하는 조건, 새로운 아이디어 및 새로운 기회를 고려하여 개발을 모니터링하고 수정 조정을 시작하는 임무를 포용합니다.
회사의 전략적 비전 우려.
A. 회사의 방향 및 향후 제품 - 시장 - 고객 -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회사의 전략적 비전.
C. 사업에 대한 경영진의 열망을 밝히고 & quot; 어디로 갈 것인가 & quot;에 대한 파노라마보기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왜 사업 상 잘하는 지에 대한 설득력있는 근거가됩니다.
회사의 전략적 비전 수립은 수반됩니다.
A. 회사가 추구 할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 왜이 전략적 경로가 좋은 사업 감각을 발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론적 근거.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수립하는 경영 과제.
D.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회사가 추구해야하는 전략적 경로와 이러한 방향성이 올바른 비즈니스 감각을 갖는 이유를 결정해야합니다.
다음 중 조직의 전략적 비전에 대한 정확한 속성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E. 회사가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하고 실행할 방법을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조직을위한 경영 전략 비전.
A. 조직을위한 전략적 코스 ( "우리가 가고있는 곳")를 도표화하고, 이 방향성 경로가 왜 합리적인 지에 대한 이론적 근거를 제시합니다.
회사의 최고 경영진이 회사가 어디로 향하고 있으며 회사의 미래 제품 - 고객 - 시장 기술이 무엇인지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B.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수립합니다.
잘 구상되고 잘 기술 된 전략적 비전의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B. 회사에 대한 경영진의 포부를 이해 관계자에게 명확하게 전달하고 회사 직원의 에너지를 공통 방향으로 조율하는 것을 돕습니다.
잘 고안된 전략적 비전의 특징을 정의합니다.
D. 회사의 미래 전략적 과정에 대해 말하면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향후 제품 - 시장 - 고객 - 기술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질문 중 회사 관리자가 회사의 방향 경로에 대해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전략적 비전을 수립하는 것과 관련이없는 질문은 무엇입니까?
C.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하고 실행하기 위해 어떤 비즈니스 접근 방식과 운영 방식을 고려해야합니까?
다음 질문 중 어느 것이 회사 경영자가 하나의 전략적 과정이나 방향성 경로를 추구하도록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가?
E. 우리는 핵심 경쟁자보다 더 나은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까?
다음 중 효과적인 단어를 사용하는 전략적 비전 선언문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A. 그래픽, 지향성 및 집중력.
다음 중 효과적인 말로 표현 된 전략적 비전 선언문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D. 컨센서스 중심 (대부분의 모든 이해 관계자가 열정적으로 지원할 "주류"방향 경로로 회사를 위임)
다음 중 회사 비전 선언문의 일반적인 단점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B. 너무 좁 으면 미래 성장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 두지 않습니다.
다음 중 회사 비전 선언서의 일반적인 단점은 무엇입니까?
A. 너무 넓고, 막연하거나 불완전하고, 개성이없고 독창적이지 않고 특유의 것이 아니며 최상급에 너무 의존한다.
회사의 사명 선언문은 일반적으로 다음 질문 중 어느 것을 해결합니까?
A. & quot; 누구인가? 우리는 무엇을 하는가? & quot;
회사 사명 선언문의 개념과 전략적 비전의 개념 사이의 차이점은 바로 그것입니다.
A. 사명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현재 사업 범위 ( "우리는 누구이며 무엇을하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반면 전략적 비전의 주요 관심사는 회사의 장기적인 방향과 미래의 제품 시장 - 고객 기술에 있습니다.
회사의 사명 선언문과 전략적 비전이라는 개념의 차이점은 바로 그것입니다.
B. 선교사 성명서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현재 사업 범위 및 목적에 관한 것이지만 전략적 비전은 "우리가 가고있는 곳과 이유"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전략적 비전을 회사 직원에게 알리기위한 최고 경영진의 노력.
B. 회사 인력이 의도 한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경영진의 노력을 단결시켜야 할 동기를 부여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언어로 작성되어야합니다.
전략적 비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임무가보다 쉽게 이루어집니다.
E. 캐치 한 슬로건이나 간단한 구로 비전의 본질을 파악한 다음 & quot; 우리가 가고있는 이유와 이유 & quot;를 되풀이해서 사용합니다.
전략적 비전을 효과적으로 하위 수준의 관리자와 직원에게 전달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A. 경영진이 회사를 취하려고하는 위치와 변화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있다는 것을 설명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회사 직원이 회사를 의도 된 방향으로 움직이기위한 경영 노력을 결집 시키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생생하고 매력적이며 설득력있는 전략적 비전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아마도 것입니다.
D. 비전에 대한 전폭적 인 조직 지원을 확보하고 회사를 의도 된 방향으로 움직이기위한 경영 노력의 결과로 회사 인력을 통합합니다.
새로운 전략적 비전에 대한 저항을 깨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최고 경영진이 필요합니다.
C. 회사 모임에서 새로운 방향에 대한 기반을 자주 되풀이하고, 직원들의 우려와 정면에 맞서있는 두려움을 해소하고, 직원의 정신을 고양 시키며, 행사가 진행됨에 따라 업데이트 및 진행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특히 새로운 방향의 지혜를 확인하는 정보 )
회사의 환경에 큰 변화가있어 잠재 고객이 크게 바뀌고 전략적 과정의 급진적 인 개정이 요구 될 때 회사는 마주 친다 고합니다.
B. 전략적 변곡점.
명확한 비전 선언문의 결과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A. 전략적 변곡점을 피하는 능력이 커집니다.
회사의 가치관이 중요합니다.
D. 회사 직원이 회사의 사업을 수행하고 전략적 비전과 전략을 추구 할 때 표시 할 것으로 예상되는 신념, 특성 및 행동 규범.
회사의 가치는 다음과 같은 것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C. 공정한 대우, 청렴, 윤리적 행동, 혁신 성, 팀워크, 최고 수준의 품질, 우수한 고객 서비스, 사회적 책임 및 지역 사회 시민권.
회사 관리자는 선택한 전략적 비전에 가치를 연결합니다.
A. 회사 직원이 회사 업무를 수행하고 전략적 비전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가치에 부응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회사의 가치와 관련하여 다음 중 진술이 부정확합니까?
E. 회사의 명시된 가치와 그것이 사업을 수행하는 방식의 현실 사이에는 아주 넓은 차이가 거의 없다.
목표 설정의 관리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세트의 "신축성" 재무 및 전략 목표.
B. 험담을 피하는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다음 중 어느 것이 "스트레치 (stretch)"를 설정하는 이점이 아닌가? 목표?
C. 회사의 전략적 비전과 전략적 의도를 명확히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회사는 재정적 목표가 필요합니다.
B. 적절한 수익성과 재무 건전성은 전략적 비전을 효율적으로 추구하고 장기적으로 건강과 궁극적 인 생존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이익이 약하고 대차 대조표 경고 주주와 채권자가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다음 중 잘 설명 된 재무 목표의 가장 좋은 예는 무엇입니까?
A. 매년 주당 순이익을 15 % 늘립니다.
다음 중 잘 기술 된 전략 목표의 가장 좋은 예는 무엇입니까?
C. 3 년 이내에 제품 품질에 대한 주요 경쟁자를 추월합니다.
D. 회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와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회사 성과를 측정하기위한 균형 잡힌 스코어 카드.
E. "균형 잡힌"목표 세트를 만드는 엔케일. 재무 및 전략 목표를 모두 포함한다는 의미에서
"균형 스코어 카드" 전략 및 재무 성과 목표를 모두 포함하는 것은 기업의 전반적인 성과를 판단하기위한 개념적으로 강력한 접근 방식입니다.
A. 재무 성과 측정은 과거 결정 및 조직 활동의 결과를 반영하는 지연 지표이며, 전략적 성과 측정은 회사의 미래 재무 성과를 나타내는 선도 지표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무 성과를 향상시킬 수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마도 것입니다.
B. 전략 목표의 달성은 장기적인 재무 성과를 향상시키고 목표 설정에 대한 균형 성과표 방식이 많이 권장된다는 점을 인식해야합니다.
전략적 목표를 추구하고 달성하는 회사.
D. 전략적 목표 달성으로 인해 시장에서 경쟁력과 강점이 증가하기 때문에 미래 재무 성과를 개선하는 것이 더 나은 위치에있다.
회사는 전략적 의도를 나타냅니다.
B. 야심 찬 전략적 목표를 끊임없이 추구하며, 목표 달성에 필요한 자원과 경쟁적 활동을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전략적 의도는 회사가있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A. 야심 찬 전략적 목표를 끊임없이 추구하며, 그 목표 달성에 필요한 자원과 경쟁적 활동을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전략적 의도가있는 회사.
E. 일반적으로 지배적 인 글로벌 시장 선두 주자가되는 것과 같이 매우 대담하고 장대 한 장기 목표를 갖고 있으며, 10 년 이상이 소요될지라도 그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전체 자원과 전략을 집중하는 확고한 의지가 있습니다.
B. 각기 다른 비즈니스, 제품 라인, 기능 부서 및 개별 작업 단위별로 성과 목표로 분류해야합니다.
회사는 성과 목표 또는 목표가 필요합니다.
A. 전체 운영 및 개별 비즈니스, 제품 라인, 기능 부서 및 개별 작업 단위에 대한 운영.
전략을 결합하는 작업.
A.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고객을 만족시키는 방법, 고객과 경쟁하는 방법, 경쟁자를 능가하는 방법,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하는 방법, 비즈니스의 각 기능적 부분을 관리하는 방법 및 필요한 개발 방법 역량 및 역량 및 전략적 및 재정적 목표 달성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웅장한 전략이 나온다.
경쟁자와 다르게 일하는 것. 무리로 달리기보다 효율적으로 적응하고 빠르게 적응하는 것.
B. 몇몇 고위 경영진의 기능과 책임이 아닌 모든 관리자와 때로는 주요 직원을 포함하는 공동 작업 그룹 노력의 정도.
전략적 책임이있는 관리직.
E. 경영 부문 전반에 걸쳐 확장되며 회사, 사업부, 기능 부서, 제조 공장 및 영업 구역의 모든 부분에 존재합니다.
다음 중 회사 전략 수립의 임무를 정확하게 설명하는 것은 어느 것입니까?
B. 회사의 운영이 다른 제품, 산업 및 지리적 영역을 넘어 갈수록 본사 경영진은 특정 자회사, 부서, 제품을 담당하는 하위 관리자에게 상당한 전략 수립 권한을 위임 할 수 있습니다. 라인, 지리적 영업 사무소, 물류 센터 및 공장.
다음 중 회사 전략을 수립하는 작업에 대한 정확한 설명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C. 전략 수립의 임무는 회사의 CEO 및 이사회에 직접보고해야하는 회사의 전략 기획 담당자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
A. 실제로는 관리자와 핵심 직원이 전체 조직 계층을 위아래로 고안 한 전략적 이니셔티브 및 작업 모음입니다.
다각화 된 회사에서 전략 수립 계층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D. 기업 전략, 사업 전략, 기능 전략 및 운영 전략.
단일 비즈니스 회사에서 전략 수립 계층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B. 비즈니스 전략, 기능 전략 및 운영 전략.
다각화 된 또는 다중 비즈니스 기업을위한 기업 전략.
B. CEO 및 다른 고위 간부 및 임원 및 조직이 다양한 업종에서 비즈니스 직책을 수립하기 위해 사용하는 이니셔티브 및 회사가 다각화 한 일련의 비즈니스 실적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중심으로 조정됩니다.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우려.
A. 한 특정 비즈니스 라인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경영진이 만든 행동 및 접근 방식.
기업 전략과는 다른 비즈니스 전략은 주로 관심사입니다.
B. 특정 사업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위한 행동 및 접근법을 단련합니다.
A. 특정 기능, 비즈니스 프로세스 또는 비즈니스 내의 주요 활동을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작업, 접근 방식 및 실행에 대해 고려해야합니다.
기능적 전략의 주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D. 전반적인 비즈니스 전략 및 경쟁적 접근 방식을 지원하십시오.
운영 전략에 관심이 있습니다.
C. 비즈니스 (플랜트, 유통 센터, 지리적 단위) 내의 핵심 운영 단위를 관리하고 전략적으로 중요한 운영 작업 (유지 보수, 선적, 재고 관리, 구매, 광고)을 기능적으로 지원하는 비교적 좁은 전략적 이니셔티브 및 접근 방식 전략 및 전반적인 비즈니스 전략.
경영진의 방향 설정 및 전략 수립 노력은 완료 될 때까지 완료되지 않습니다.
A. 전략 피라미드의 위아래로 움직이는 전략은 응집력이 있고 상호 보강되어 지그 소 퍼즐처럼 잘 어울립니다.
회사의 전략이 완전히 힘을 발휘할 때까지는 아닙니다.
C. 그것의 많은 조각들은 연합되어 지그 소 퍼즐과 같이 맞습니다.
회사의 전략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B. 목표 달성을위한 비전, 성과 목표 및 전략.
다음 중 전략 실행 프로세스 관리와 관련된 주요 관리 작업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C. 직원들이 비용을 어떻게 줄일 수 있는지, 직원 사기와 직무 만족도를 어떻게 개선 할 수 있는지 조사하십시오.
경영진은 새로운 외부 개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회사의 발전 상황을 평가하며이를 위해 시정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B. 회사의 전략적 비전, 목표, 전략 및 / 또는 전략 실행 방법을 계속할 것인지 또는 변경할 것인지 결정합니다.
전략 수립 및 전략 실행 프로세스에서 회사 이사회의 주요 역할 / 의무가 포함됩니다.
C. 회사의 방향, 전략 및 비즈니스 접근 방법을 감독하고 고위 경영진의 전략 수립 및 전략 실행 기술을 평가합니다.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투자자 소유 회사 이사회의 의무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D. 회사의 재무 회계 및 재무보고 관행을 감독하고 고위 경영진의 전략 수립 / 전략 실행 기술을 평가합니다.
전략 수립 및 전략 실행 프로세스에 관한 한 회사 이사회의 주요 직무 / 책임 중 다음 중 어느 것이 아닌가?
A. 고위 임원을 고용하고 해임하고 회사의 전략 기획 담당자와 협력하여 성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때 회사의 전략을 개선합니다.
다각화 된 회사에서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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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은로드 아일랜드 BUS 445 - 2014 년 봄 제 1 장은 각기 다른 국가 경제 단위로부터 세계화 추세로 옮겨 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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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 된 회사에서 계층 구조를 만드는 전략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B)는 선택한 전략을 계획대로 수행하기 위해 취할 조치를 생각합니다. . 단일 비즈니스 회사의 전략 수립 계층 구조는 전략과 부서 전략으로 구성됩니다 (반면 다각화 된 회사에서는 기업 전략, 부문 전략 및 운영 전략으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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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 된 회사에서 계층 구조를 만드는 전략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다각화 된 회사에서 전략 수립 계층은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 기업 전략 - 기업 전략 - 기능 전략 - 운영 전략 다각화 된 또는 다중 비즈니스 기업을위한 기업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니셔티브의 종류를 중심으로 한 고위 간부 및 센터에 의해 조직됩니다.
광고를 제거하려면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회사의 전략에 관한 사항 A. 시장 집중과 경쟁자보다 더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 할 계획 B. 선택한 비즈니스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 C.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운영을 수행하기위한 경영진의 행동 계획 비즈니스 성장, 시장 입지 확보, 고객 유치 및 만족, 성공적으로 경쟁, 운영 및 목표 달성 D.
경영진이 회사가 추구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장기적인 방향 E.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공격적인 범죄를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시장 지위를 보호하기 위해 보수적 인 방어를 채택하고 있는지. 회사의 전략은 A.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이벌 B보다 더 매력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취하는 조치.
경쟁 우위를 상쇄하고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해야하는 계획 C. 공격은 구매자에게 더 독특하고 호소력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D. 경영자가 비즈니스, 지분을 성장시키기 위해 고용하는 경쟁적 움직임 및 비즈니스 접근법 고객을 끌어 들이고 기쁘게하고 성공적으로 경쟁하며 운영을 수행하고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E. 전략적 비전, 전략적 목표 및 전략적 의도.
회사 경영진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시장 지위를 확보하며 고객을 유치하고 기쁘게하고 성공적으로 경쟁하고 운영을 수행하며 조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경쟁적 움직임과 비즈니스 접근 방식을 전략적 측면에서 A라고합니다. A. 회사의 전략은 매출 창출, 비용 통제 및 매력적인 수익 창출을위한 A. 경영진의 접근 방식으로 가장 정확하게 정의됩니다.
비즈니스 성장, 고객 유치, 성공적으로 경쟁, 운영 및 회사의 재무 및 시장 성과 개선과 관련된 일련의 특정 행동을 추구하려는 경영진의 약속 C. "우리가 누구인지, 무엇을하고 있으며 앞으로 나아갈 것인가에 대한 경영진의 개념 회사의 이사회가 경쟁 업체와의 경쟁에서 승 인을 승인하고 회사 수익성을 높이는 비즈니스 모델
재무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경영진이 선택한 선택 사항. 다음 중 회사 전략과 관련이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고객을 끌어 들이고 기쁘게하는 방법에 대한 경영진의 선택 B.
성공적인 경쟁 회사가 사용하는 전략을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복제 할 것인가 C.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한 경영진의 선택 D. 성공적으로 경쟁하는 방법에 대한 경영진의 선택 E. 운영을 수행하고 회사의 재무 및 시장 성과를 개선하기위한 E. 경영진의 행동 계획. 다음 중 회사 전략의 주요 초점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고객을 끌어 들이고 기쁘게하는 방법 B. 사업의 각 기능 부분을 어떻게 운영 할 것인가 C.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 D. 성공적으로 경쟁하는 방법 E.
회사의 주가가 평균 이상으로 상승하여 주주의 기대를 충족 시키거나 능가하는 방법. 회사의 전략을 수립 할 때 A. 경영진의 가장 큰 과제는 업계에서 성공한 기업의 전략을 얼마나 모방 하는가하는 것입니다. 관리자는 전략 C의 방법을 선택할 때 상대적으로 자유가 거의 없습니다. 관리자는 구체적인 행동 과정을 결정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전략적 유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관리자는 고객을 끌어 들이고 경쟁자 인 E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전략에 대해 독창적 인 "aha"요소를 제시해야합니다.
관리자는 위험 회피 성향을 갖고 "보수적 인"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전략"은 거의 성공하지 못합니다. 회사의 전략 수립 노력의 심장과 영혼 A.
라이벌보다 내구력있는 경쟁 우위를 창출하는 움직임과 행동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익과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C. 비즈니스 모델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우려합니다. D. 이익을 극대화 할 경영 계획에 대한 거래 동시에, 회사의 가격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는 사회적 책임있는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E.
업계의 저비용 공급자가되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경쟁 우위가 없으면 회사는 업계 선두 주자가 될 수 없습니다. B. 경쟁 우위가 없으면 회사는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모델 C를 가질 수 없습니다.
경쟁자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평균 이상의 수익성과 재무 성과를 달성하는 회사의 가장 신뢰할 수있는 수단입니다. 경쟁 우위는 회사가 전략적 목표를 달성 할 수있게합니다. E. 회사가 기쁘게하려고하는 방법 고객 및 outcompete 라이벌은 고위 관리자가 회사에 적합한 전략적 비전을 선택할 수있게합니다. A 회사는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모델 B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수의 구매자는 경쟁사의 제품과 비교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선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주주 부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D. 전략과 재무 목표를 일관되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은 잘 일치하고 동기화됩니다. 회사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고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독창적 인 차별화 된 전략 A. 회사에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모델 B가 있다는 신뢰할 수있는 지표입니다.
모든 회사의 전략적 비전 C. 경쟁 우위와 수익성 사이의 긴밀한 연관성은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 추구가 항상 전략 D를 창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가 재무 목표 달성을 앞두고 전략 목표 달성을 위해 대담하고 야심 찬 전략적 의도를 가지고 있음을 알립니다. E. 회사의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이 잘 조화되고 적절하게 동기화되어 있다는 가장 좋은 지표입니다. 평범한 전략이나 효과가없는 전략과 강력한 전략을 분리하는 것은 A. 입니다.
전략을 통해 수익성을 유지할 수있는 능력 B. 시장에서나 내부적으로 회사를 경쟁사와 차별화하는 일련의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경영진의 능력은 경쟁 우위를 차지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며 경쟁자 C. 회사가 전략 비전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속도 D.
최대 이익을 창출하는 전략의 입증 된 능력 E. 가능한 한 짧은 시간 내에 주주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지 여부. 다음 중 회사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고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전략적 접근 방법은 무엇입니까? 비용 기반 경쟁 우위를 목표로 업계의 저비용 제공 업체가 되려고합니다.
높은 품질, 더 넓은 제품 선택, 추가 된 성능, 더 나은 서비스, 더 매력적인 스타일링, 기술적 우월 또는 돈을 위해 유 별나게 좋은 가치와 같은 차별화 된 특징에 기초하여 아웃 경쟁 경쟁자.
경쟁사가 자신의 능력을 쉽게 모방하거나 트럼프 할 수없는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전문성과 자원 강점 개발 D. 좁은 시장 틈새 시장에 집중하고 특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경쟁 업체보다 우수한 업무 수행으로 경쟁력 우위 확보 틈새 시장을 구성하는 구매자의 취향 E.
다음 중 경쟁 회사와 차별화되고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전략적 접근 방법은 무엇입니까? 경쟁사보다 수익성 높고 더 큰 이익 마진을 기반으로 경쟁 우위를 목표로 함 D. 좁은 시장 틈새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틈새 E를 구성하는 구매자의 요구와 취향을 충족시키는 라이벌보다 우수한 업무 수행으로 경쟁력 우위 획득 .
라이벌이 자신의 능력으로 쉽게 모방하거나 트럼프 할 수없는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전문성과 자원 강점을 개발합니다. 성공적인 전략 수립의 열쇠 중 하나는 A. 회사가 경쟁사보다 판매 단위 당 더 큰 수익을 올릴 수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회사가 인식 할 수있는 모든 성장 기회를 적극적으로 추구합니다. C. 고객을 끌어 들이고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창출하는 자석으로 작용하는 하나 이상의 차별화 전략 요소를 제시합니다. E. 경쟁 업체보다 낮은 가격을 책정하고 이로 인해 승리합니다. 판매 및 시장 점유율은 경쟁사와는 거리가 멀다. 다음 중 회사의 전략을 파악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변화하는 시장 상황 또는 기타 외부 요인에 대응하는 행동 B. 전략적 제휴 및 협력 파트너십을 통한 경쟁력 강화 조치 C. 경쟁 역량 강화 및 경쟁 약점 수정 D.
신흥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전망에 대한 외부 위협으로부터 방어하기위한 조치 E. 회사의 재무 및 전략적 성과 목표를 수정하는 관리 조치. 다음 중 회사의 전략을 파악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영업 및 시장 점유율 확보를위한 조치 B.
경쟁 회사와 합병하거나 인수함으로써 마케팅 의지와 경쟁력을 강화하는 행동 C. 새로운 지리적 또는 제품 시장 진출 또는 기존 시장 진출의 행동 D. 위의 모든 사항은 회사의 전략을 식별하는 데 관련됩니다.
A의 결과로 회사의 전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합니다. 변화하는 시장 조건 및 변화하는 고객 요구와 기대에 맞춰 전략을 유지해야하는 필요성 B. 회사 관리자가 능동적으로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하고 개선하려는 노력 기음.
더 이상 잘 작동하지 않는 전략적 특징을 포기할 필요성 D. 경쟁 업체의 새로 시작된 행동과 경쟁적 움직임에 대응해야하는 필요성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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